제품 서비스 방법

택배 이용시 주의 사항

보내시기 전에:
- 사전에 전화 상담을 통한 불량 유무 판정을 먼저 받으십시오.
- 불량 또는 점검 대상 판정을 받은 기기는 파손되지 안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아래 사항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.

보내는 사람:
- 이름(회사명):
- 주소:
- 전화번호(휴대폰):
- 제품명 및 제품 번호:
- 증상: 증상을 간단하게 요약 기재하여 동봉
- 보낼 제품 구성물: 대상 제품+배터리+충전용 어댑터 등

받는 곳:
- 주소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1-31 상완빌딩 202호 (디지라이프 고객 센터)
- 전화: 02-3272-3650
- 택배비용: 고객 부담(사전 동의없이 착불 배송시 수취 거부할 수 있습니다.)
 

무상 보증 기간: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정품인증: 타사(병행수입 및 해외 구매대행 포함) 제품은 당사에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없으니
구입시 디지라이프 A/S 센터에서 정품여부를 먼저 확인하십시오.
구입 후에도 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품확인 가능합니다. (단, 타사 제품일 경우 유상처리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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